Advertisement

ENG|미니멀 욕실 인테리어. 나의 일상 루틴.

ENG|미니멀 욕실 인테리어. 나의 일상 루틴. 안녕하세요, 히조입니다:)
이전에 홈투어 영상으로 욕실을 짧게 보여드렸지만,
오늘은 제가 아침에 일어나 자기 전까지의 욕실 루틴을 자세히 보여드리려 합니다.
원래는 제가 비누 하나를 올인원으로 오래 사용했지만,
요즘 들어 머릿결이 많이 상해서 바디워시와 샴푸를 따로 사용하게 되었어요.
마침 '생활도감'에서 감사하게도 욕실 제품을 선물해주셔서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이 모던해서 깔끔한 욕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었어요.
그럼,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생활도감 #욕실인테리어 #미니멀라이프

*이 영상은 생활도감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

_Item info
욕실 제품 :

_contact : heejo.official@gmail.com
_instagram :
_blog :
_camera : canon 80d+17-55mm
_bgm

Track : Brunch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루틴.

Post a Comment

0 Comments